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광주 동구, ‘꽃길 도전 잇기’ 릴레이 실시

기사승인 2020.11.21  05:33:04

공유
default_news_ad1

광주 동구(청장 임택)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지역민들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기 위해 ‘꽃길 도전 잇기’ 릴레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꽃길 도전 잇기’ 릴레이는 충장축제 ‘온라인 서포터즈’ 사업의 일환으로 문화공연과 함께 진행되며 20일 임택 동구청장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초까지 25명의 지역민이 참여한다.

 이번 챌린지는 행사 진행자와 공연 팀이 릴레이 참여자로 지목된 사람을 직접 찾아가 문화공연과 함께 꽃 브로치 전달, 꽃잎 버킷 퍼포먼스, 희망 메시지를 전달하고 다음 참가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충장축제 참여 지역문화예술인들이 함께 동참해 다양한 문화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릴레이가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고립감, 우울감, 불안감 등을 겪으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역민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임택 동구청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지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를 드리고자 꽃잎 버킷 챌린지를 준비했다”면서 “모두가 힘들지만 서로 응원하고 격려하면서 잘 극복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임택 동구청장은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동구형 상생협력상가’ 2호점인 최정은 ‘동명옷장’ 대표를 지목했다.

손은수 취재부장 dmstn0467@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