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무안군 무안읍, '2019 노인의 날' 성황리 개최

기사승인 2019.10.24  08:10:13

공유
default_news_ad1

2019년 무안읍 노인의 날’ 행사가 10월 23일 무안승달문화예술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대한노인회 무안읍분회(회장 한경선)가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서삼석 국회의원, 김산 무안군수, 이정운 군의장, 도·군의원, 대한노인회 김남현 지회장, 사회단체장, 노인회 임원, 관내 어르신 1,0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1부 식전공연과 2부 기념행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1부 식전공연은 사물놀이, 판소리, 민요, 무안읍 물맞이합창단 합창 등 흥겨운 공연이 펼쳐졌다.

이어 2부 기념행사는 평소 이웃에 모범적인 생활로 귀감이 되는 모범노인 1명, 노인복지기여자 1명에 대해 군수 표창을 장수상 2명은 노인회 분회장 표창과 감사패 등을 수여했다.

또한 경로잔치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고 초청가수 축하공연, 노래자랑, 경품행사 등 흥겨운 한마당 잔치를 진행했다.

한경선 무안읍 노인회장은 “노인의 권리를 당연하게 생각할게 아니라 사회규범 정립에 모범이 되고 사회 일원이 되게 행동해야 할 것”이라며 “후대에 부끄럼 없이 보답하자”고 격려사를 전했다.

김산 군수는 이날 “무안읍 노인의 날을 맞아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어른신이 행복하고 따뜻한 노후생활을 활력있게 살아가실 수 있도록 다양한 노인복지 정책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강성선 kss8122@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