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목포시 드림스타트 아동, 광주 프로야구 관람

기사승인 2019.05.14  09:13:40

공유
default_news_ad1

- 12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아동 35명 기아vsSK전 관람

목포시 드림스타트 아동 35명이 지난 12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KIA:SK경기)에서 야구경기를 관람했다.

이 날 체험활동에 참가한 아동들은 야구 관람도 하고, 햄버거, 피자, 치킨 등 맛있는 간식도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이들은 “TV로만 보았던 야구 경기를 실제로 볼 수 있어서 너무 신기하고 즐거웠다”며,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있으면 꼭 다시 참여하고 싶다”고 했다.

이번 야구관람 문화체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에게 기쁨을 선물해주고 싶었던 목포 장난감할인마트 김남수 대표의 전액후원(170만원 상당)으로 이뤄졌다.

김남수 대표는 이번 후원 이외에도 '예비중학생 책가방 지원', '저소득층 100가구 라면 지원' 등 드림스타트를 통해 어려운 아이들을 돕는데 힘쓰고 있다.

김 대표는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성장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다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후원을 하고 싶다”며 아이들을 향한 사랑을 보여줬다.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지역사회 많은 분들의 도움을 기다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온 힘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목포시 드림스타트는  부모교육, B형간염 예방접종, 치과치료지원, 안경지원, 학습지원, 통기타, 캘리그라피, 목욕봉사, 이미용봉사 등을 실시하고 있다.

 

 

 

강성선 kss8122@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