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도림 테크노마트 중국잡화도매시장 개장 앞두고 세계최대 중국 이우시장 유통 포럼

기사승인 2019.04.15  08:46:01

공유
default_news_ad1

- 25일 잠실월드타워 31층 오라토리움

신도림역 테크노마트에 한국 최대 중국도매시장 개장이 준비되는 가운데 중국 이우시장 상품 발굴 및 유통을 위한 실전 포럼이 오는 25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개최돼 주목된다.

지하철 2호선 신도림역에 위치한 테크노마타 5층과 6층 약 8000평에 국내 최대 규모 중국잡화도매시장 개설을 준비중인 관계자는 오는 25일 잠실월드타워 31층 오라토리움에서 중국 이우도매시장 실전포럼 행사를 개최한다고 알려왔다.

`A to Z 실전포럼`은 소상공인평생교육원이 주최하고, 온채널이 주관하는 행사다. 세계 최대 도매시장인 `중국 이우시장`에서 나만의 아이템을 발굴해 중간 유통 과정을 없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국내에 유통한다. 포럼은 초보자를 대상으로 쉽게 중국 상품을 수입 할 수 있도록 유통, 무역, 인증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실전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실무 유통마케팅 노하우를 쌓은 이현만 온채널 대표부터 무역실무 교육 및 실무자 양성 기관인 에듀트레이드허브의 최주호 대표, KC인증 등 시험·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의 박정우 수석연구원, 책 `중국 이우시장 탐구생활` 저자 지루시아·조예슬 등 각 분야 전문가를 만날 수 있다. 

이현만 온채널 대표는 "급변하는 유통시장에서 살아남으려면 시장의 흐름을 읽고 유통마케팅의 원리를 이해하여야 한다"며 "소량 다품종 시대에서 나만의 아이템을 발굴하기 위해 `중국 이우시장`에 대한 이해부터 수입 절차, 인증 제도, 유통마케팅 전략까지 한 자리에서 배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중국 이우시장 상품 발굴 및 유통`을 위한 실전 A to Z 포럼은 온채널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 할 수 있다.  [분양문의: 010-9468-4450]

박종덕 본부장 blue6543@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