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미사역 인근 신성프라자 건물 9층·10층에 1400평 대규모 시설.. 야외 주차장 400평 주차시설 편리

경기도 하남시 최대 찜질방 사우나 시설인 '하남미사 힐링 스파'(대표 민기례)가 최근 개장돼 화제다.

하남 미사 강변신도시 미사역주변 신성프라자 건물 9층과 10층에 위치한 하남미사 힐링 스파는 사우나 시설 700평, 찜질방 700평 외에도, 1층 야외에 전용주차면적 400평을 별도로 갖춘 대규모 건강휴양시설이다.

미사힐링사우나 홈페이지 www.misaspa.co.kr

특히 주차공간은 신성프라자 건물 지하5층까지 주차시설외에도 1층에 400평 규모의 별도 야외주차장을 갖추었다. 

찜질방에는 독서실, 맛사지실, 수면방 외에도 식당과 치킨호프집, 매점, 놀이방 등 부대시설도 들어서 가족단위나 친구, 회사 등 단체모임을 언제든지 즐길수 있다.

 

그동안 하남 미사지역 주민들은 건강사우나 시설을 찾는 수요가 많아 이번 개장을 환영하는 분위기다. 

특히 미사역 인근 대규모 건축공사 현장에서 일하는 상당수 근로자들은 대중교통이 불편하고 아직 지하철 개통공사가 진행중인 관계로 저녁에 술이라도 하게되면 불가피하게 현장 인근에서 잠을 잘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이번 개장은 반가운 소식이다.

인근서 식당을 운영하는 사장은 " 저녁 늦게 일을 마친 서울에서 출퇴근하는 현장근로자들이 이제는 부담없는 가격으로 편히 쉴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너무 반가워 한다"고 말했다. 

이번 사우나 개장을 준비한 민기례 대표는 " 1년여간 준비를 통해 개장하게 됐다"면서 "지난 구정연휴에도 하남 미사지역 인근 많은 주민들이 찾아와 건강사우나와 찜질을 즐겼다"며 "하남지역 주민들의 건강명소로 자리잡도록 지역민들의 많은 애용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용문의 031-792-3883/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70번길 10 (신성프라자 9층,10층))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