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산 시그니에’는 시행사 ㈜성지디앤씨와 시공사 ㈜바른종합건설은 광주 동구 산수동 9-2번지 일원에 무등산에 위치한 지리적 장점과 세대 당 5개 층으로 구성된 단독형 고급주택으로 광주를 대표하는 슈퍼-럭셔리 하우스를 표방하고 있다.

무등산 입구에 위치한 '무등산 시그니에’는 지산유원지 입구 쪽에 위치해 쾌적한 환경과 시원한 산 조망을 자랑한다. 인근에 무등산 국립공원 14코스 등산로가 있어 등산 및 산책을 편안히 즐길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에 제2순환도로가 있어 광주 안팎 어디든 편리한 교통을 자랑하고 단지 바로 앞 무등로를 이용 인근 도심권 접근성이 탁월하다.

또한 인근에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충장로거리 등에서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고 전남대병원, 조선대병원, 아시아문화전당 등 의료 문화공간 접근이 매우 용이하다.

교육여건을 보면 단지 인근에 장원초, 두암중, 충장중, 광주고 등 명문 초중고교가 밀집되어 있고 조선대, 광주교대, 전남대 등 명문대로의 통학도 편리한 편이다.

특히 ‘무등산 시그니에’는 세대별 5개 층으로 구성된 단독형 하우스로 세대별로 개별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고 와이드테라스에 개별정원까지 갖춰진 이른바 ‘슈퍼-럭셔리 하우스’의 면모를 자랑한다.

한편, ‘무등산 시그니에’ 주택 홍보관은 지산유원지입구삼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계약을 진행 중이다. 자금관리는 코리아신탁에서 맡고 있어 자금운영의 안정성이 탁월하며 투명한 자금관리가 이루어진다고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